리멤버 서비스는 프로텍트 엠을 선택해주신 고객님을 항상 생각하고 더 나은 만족을 드리기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.
보상구매 서비스와 유상 AS 서비스로 나누어집니다.
두 서비스 모두 횟수와 기간 제한이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보상구매 서비스의 경우
"홈피 로그인 -> (우측 편 메뉴에) 리멤버 서비스 -> 보상구매 서비스" 해당 게시판에
명함 크기의 보증서를 같이 올려주시면 40~50% 할인된 가격에 기존에 구매하셨던 제품 아니어도 다른 제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십니다.
유상 AS 서비스의 경우
"홈피 로그인 -> (우측 편 메뉴에) 리멤버 서비스 -> AS서비스" 해당 게시판에
명함 크기의 보증서와 제품 파손된 사진을 양식에 맞추어 올려주시고 AS 서비스 메뉴 상단에 가격대 맞춰서 대구은행으로 입금해주시면 신청해주신 제품 1매 발송됩니다.
(유상 AS 서비스의 경우 1회 1장만 신청 가능합니다.)
+만약 보증서가 없으시다면 구매내역을 캡처하셔서 이용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