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리멤버서비스문의
작성자 이지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0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

AS서비스 또는 보상구매서비스 문의입니다.
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
2017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아이폰8+를 사용하면서 우연히 프로텍트엠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어요


대략 2018년 1~6월 사이에 보호필름을 두 번 정도 구매했고, 이후부터는 구매했던 레볼루션글라스 0.3T 제품을 A/S로 3~4번 이용했습니다.


한 번 부착하면 몇 개월 이상 사용할 정도로 잘 안 깨지고 튼튼해서 좋더라구요


다시 A/S 신청하려 주문내역을 살펴 보니까 날짜를 2017년 12월 1일로 설정해서 찾아 보아도 저의 주문 내역이 존재하지 않는 걸로 나타납니다


기간이 오래 지나서 삭제된 걸까요?


이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A/S 게시판에도 찾아 보니 처리되고 나서 시간이 좀 경과하면 글이 삭제되는 것 같더라구요


이런 일은 처음이라 당황스럽습니다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CS CENTER
1661-1042
MON -FRI AM 10:00 - PM 17:30
LUNCH PM 12:00 - 01:00
SAT, SUN, HOLIDAY OFF
BANK INFO
국민은행 612902-04-066832
예금주 : 정영민